효과적인신음소리,어떻게?

아동·청소년 이용 음란물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청,초대남,몰카,지인능욕,강간,마약등 허용하지않으며 즉각삭제조치)

효과적인신음소리,어떻게?

야동타임 0 3157
효과적인신음소리,어떻게?
조용한 숨소리만이 오고가는 섹스는 답답하고 격정을 불러일으킬 없다. 여성의 신음 소리는 오르가슴을 성공시키는 요인 중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이다. 그 어떤 섹스 테크닉보다도 상대를 자극시킨다.  여자들이 섹스를 할 때 내는 소리는 성격에 따라 여러 가지 패턴을 띤다. 자기주장이 강하고 와일드한 성격의 소유자들은 자신의 흥분 정도보다 훨씬 오버된 교성을 내지르는 경향이 많고 소극적인 사람들은 극에 달하는 쾌감 속에서도 좀처럼 표현을 하지 않아 남자의 오해를 사는 경우가 많다. 남자들은 소리에 따라 이 여자가 오르가슴에 도달했구나, 내 실력이 끝내주는구나 혹은 나는 역시 안 돼 등 만족과 낙담을 오간다.
그래서 여자들은 남자들에게 자신감을 키워주기 위해 자신의 실제 느낌과는 다르게 신음소리를 연기하기도 한다. 어쨌든 여자의 신음소리가 섹스의 판도를 좌우하는 것은 사실인 듯하다. 마치 영화나 드라마에 배경음악이 빠지면 분위기가 썰렁하고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드는 것처럼 말이다. 이처럼 여자의 신음소리는 섹스의 전희를 북돋워는 주는 요소가 된다.그렇지만 여자 입장에서는 가끔은 소리 내는 것조차도 피곤할 때가 있다. 뻔히 연기를 하는 티가 팍팍 나는 신음소리를 내게 되는 경우도 있고, 나도 모르게 같은 패턴의 신음소리를 반복하고 있는 것을 보면 기계 같고 형식적으로 느껴질 때가 있다. 그리고 시간이 어느 정도 되면 목도 아프고 입에 침도 마르고 여간 노동이 아니다. 그래서 힘을 잘 배분하여 강약을 조절해야 한다.  효과적인 신음소리, 어떻게?전희 때 남자를 쉽게 흥분시키려고 너무 오버하여 소리를 많이 내면 좋을 게 없다. 초반에는 입을 다물고 ‘음’ 하는 정도의 반응만으로도 충분하다. 삽입에 들어가면 본격적으로 신음소리를 내는데, 사실 여자가 내는 신음 소리는 남자를 위해서만이 아니다. 여자 자신도 자신의 신음 소리에 스스로 흥분을 북돋우게 되기도 한다.  여기에 좀 더 센스를 발휘한다면 가끔씩 아픈 듯 고통스러운 신음소리를 내주어도 좋다. 그러면 남자들은 정복 감 같은 것을 느끼기 때문이다. 그리고 오르가슴에 다다를 즈음에는 서서히 산을 올라가듯이 작게 시작해서 점점 크게 내다가 딱 한순간, 남자의 사정 순간과 때를 맞춰서 가장 큰 소리를 내준다. 그래도 왠지 허전하다면 잔 기침소리나 거친 숨소리로 내면서 숨을 고르는 것이다. 보글보글 찌개가 끓는 소리, 지글지글 불고기를 숯불에 올리는 소리. 듣기만 해도 군침이 나오고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난다. 요리하는 소리가 식욕을 자극하는 것처럼 멋진 신음소리가 성욕을 자극하는 법이다.
0 Comments
제목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