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김선우, ‘꼰대’ 발언 이어 경기 중 돌발행동까지

아동·청소년 이용 음란물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청,초대남,몰카,지인능욕,강간,마약등 허용하지않으며 즉각삭제조치)

최강야구’ 김선우, ‘꼰대’ 발언 이어 경기 중 돌발행동까지

자유시대 0 318 2023.11.18 13:31

최강야구’ 김선우 해설위원이 안전놀이터 에서 돌발행동 보여 눈길을 끈다.

오는 20일 오후 라리가 ‘최강야구’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중앙대학교의 1차전 경기가 펼쳐진다.


최강 몬스터즈는 경기 초반부터 중앙대에게 흐름을 뺏기고 말았다. 최강 몬스터즈가 먹튀검증 한 사이에 중앙대는 경기의 흐름을 주도하기 시작했다.

팽팽한 경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김선우 해설위원은 박재욱의 볼 배합에 만족감을 드러낸다.

정용검 캐스터가 “박재욱 선수랑 김선우 위원이랑 볼 배합 생각이 비슷하네요?”라고 되짚어주자, 김선우 해설위원은 “안 비슷하면 저에게 혼나니까요”라고 ‘꼰대’ 발언을 내뱉는다.

김선우 해설위원의 활약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그는 경기 중 돌발행동으로 모두를 당황하게 한다. 그는 갑자기 자리에서 일어나 타석에 들어설 준비 중인 이대호에게 말을 걸기 위해 중계석 유리창을 두드린다.

급기야 김선우 해설위원은 이대호가 자신의 이야기를 외면하자 “내 말 좀 끝까지 들어볼래?”라며 닭갈비로 회유한다. 그가 경기 중 급히 이대호를 찾아 어떤 이야기를 전했을 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Comments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