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감증에대한인식의필요성

아동·청소년 이용 음란물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청,초대남,몰카,지인능욕,강간,마약등 허용하지않으며 즉각삭제조치)

불감증에대한인식의필요성

야동타임 0 1021
불감증에대한인식의필요성
[불감증해결] 불감증에 대한 인식의 필요성



불감증은 성적인 감각을 느끼지 못하는 것을 말한다.
즉, 성적 감각을 느끼지 못하여 섹스의 즐거움을 모르고, 흥분이 생기지 않는 현상을 말한다. 성적 자극에 의해서도 성적 흥분이 생기지 않고, 섹스의 즐거움과 쾌락을 느끼지 못한다. 이는 심리적인 원인, 육체적 결함의 원인이 있을 수 있다.

불감증이면서도 상대의 감정과 섹스의 즐거움을 유지하기 위해서 가식적이고 가장된 흥분과 즐거움을 표현하는 의외로 많은 여성들이 불감증을 감추고서 성적 흥분을 가장한 채 살아가고 있다. 물론, 남자들이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쉽게 알 수 있겠지만, 성적 흥분상태에 있는 남자는 이를 인지하기 어렵다. 이는 여성이 오랜 세월동안 불감증을 갖고 살면서 그 원인과 치료를 방치한 채 살고 있는 것이다. 상당 수의 부부가 이에 해당하고 있으며, 매우 심각한 섹스리스 문제의 원인이 된다.

불감증을 가진 여성의 남자(상대)는 섹스의 즐거움과 쾌락에 의한 즐거움과 행복을 최고로 느끼는 것은 문제가 없겠지만, 상대의 여성은 섹스가 고통이고 노동일 수 밖에 없다. 육체적 결함이 원인인 경우는 본인의 의지, 심리와 상관없이 신체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많이 힘들다. 이런 경우는 오히려 병원에서 진단과 치료를 통하여 해결을 할 수 있다. 고민하고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고, 두 사람이 당당하게 함께 상의를 해서 결정할 수 있다. 육체적 결함에 의한 불감증은 감추면 감출수록 고통만 증가할 뿐이고 두 사람에게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심리적인 원인의 경우가 매우 힘들고 어려운 과정을 갖게 된다.
불감증의 원인에서 대부분이 심리적인 원인이기 때문에 치료가 힘들다. 심각한 섹스의 충격(성폭력, 폭행, 외상, 스트레스)에 의해서 섹스의 즐거움이 거부될 경우, 상대에 대한 거부감에 의해서 생기는 불감증(혐오감, 싫어하는 감정), 섹스 자체에 대한 죄의식과 혐오감, 본인의 성적 즐거움에 대한 자괴감과 자책감,... 등 많은 사유에 의해서 불감증이 생긴다.

섹스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비밀과 프라이버시 요소가 매우 강해서 본인 이외의 타인에게 섹스에 대해서 공유를 한다는 것은 매우 힘들다. 그래서 어려움이 많다. 특히 사랑하는 상대, 가족, 부부, 등 가까운 사람을 잃어 버릴 수 있다는 불안감, 죄의식, 자책감,... 등 이 모든 것은 마음을 닫게 만든다. 결국은 가식적이고 인위적인 행동(만족, 즐거움, 오르가즘의 표현)은 조작된 것이다.

상대에게 섹스의 즐거움과 행복을 속이면서도, 현실의 삶을 유지하고자 하는 마음이 강하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이다. 이는 세월이 지날수록 점점 더 힘들어지고 어려워진다. 지쳐가는 마음으로 인해서 결국은 섹스를 하나의 의식으로 인식을 하고, 죄의식 또는 자책감 등에 의해서 항상 상대에게 순종하면서 자존감 없이 살게 될 수 있다.

불감증은 신이 인간에게 선물한 최고의 행복인 섹스를 완전히 부정하는 것이다. 이는 본인과 상대에게 삶의 즐거움과 행복을 잃어 버리게 한다.

상 대의 성격에 따라서 불감증에 대한 고백(비밀)과 치료의 노력이 필요하다. 섹스는 돌이킬 수 없는 현실적인 문제이기에 비밀에 대한 파급에 대해서도 염두를 해야만 한다. 불감증에 의한 고통은 여성 스스로가 본인의 원인을 알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을 위해서도, 상대의 행복을 위해서도 불감증은 치료가 되어야 한다.


섹스의 즐거움을 모르는 불행은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다.
섹스의 흥분을 느끼면서도 막상 섹스의 과정에서 경직되고, 무감각해지는 현상.
자위를 할 때는 오르가즘을 느끼면서도 두 사람의 섹스에서는 전혀 즐거움이 없는 현상.
섹스를 하는 모든 과정이 귀찮고, 즐거움은 커녕 불결함과 부정적인 감정이 생기는 현상.
섹스의 욕구부족의 원인이 연장되어서 실제의 섹스를 진행하기 어려운 현상.


여성 스스로 본인이 불감증을 갖고 있다면 먼저 스스로가 치료를 위한 노력을 시작해야 할 것이다. 어느 누구의 섹스가 아니라, 누구를 위한, 상대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한 섹스가 아니라 본인, 오로지 본인의 즐거움과 쾌락 그리고 그것에서 생기는 사랑과 애정, 행복은 삶을 윤택하게 하고 행복을 크게 한다. 이는 오로지 본인의 몫이고 하늘이 준 선물이다. 이는 사람이면 누구나 다 갖고 있는 권리이다.

본인의 불감증을 그냥 방치해 두는 것은 본인의 삶에 너무도 무책임한 행동이다. 상대를 위하는 것 보다도 본인의 즐거움과 행복을 무시하고 버리는 행동이며, 나아가서는 상대의 즐거움과 행복을 빼앗아 보리는 무책임한 행동이므로 즉시 개선을 해야만 한다. 불감증은 본인의 노력에 의해서 충분히 바꿀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의 의지에 달린 문제이다.

섹스의 즐거움과 쾌락을 못 느끼는 모든 여성은 불감증이라고 볼 수 있다.
반드시 오르가즘이 아니더라도 섹스 자체에서의 즐거움과 쾌락은 여성의 삶과 행복을 크게 향상시켜 준다. 사랑하는 사람과는 더 말할 것이 없다. 그렇기에 불감증을 가진 많은 여성은 충분히 의지를 갖고서 치료를 하여 섹스의 즐거움과 쾌락을 갖고서 삶의 생복을 영위할 수 있음을 말해주고 싶다.

불감증을 가진 여성일수록, 불감증의 여성을 상대로 둔 남성일수록... 두 사람을 위하여 반드시 '섹스의 방법과 기술'을 학습할 필요가 있다. 이는 두 사람이 함께 즐겁고 행복한 섹스를 할 수 있도록 가이드하기 때문이다. 여성의 불감증을 해소하고, 남성과 여성이 함께 즐거움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섹스의 방법과 기술'은 삶과 인생에서 매우 중요한 학습이 될 것이다.
0 Comments
제목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