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여자를즐겁게하기위한10가지테크닉

아동·청소년 이용 음란물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청,초대남,몰카,지인능욕,강간,마약등 허용하지않으며 즉각삭제조치)

사랑하는여자를즐겁게하기위한10가지테크닉

야동타임 0 1020
사랑하는여자를즐겁게하기위한10가지테크닉
1.쉬었다 가라.
  삽입 역시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그 느낌은 천차만별이다. 무작정 돌진하고 싶은 마음을 일단 정지시켜라. 삽입을 하고 싶을 때 한번쯤 허리를 살짝 그녀에 몸에서 떼어내어 보자. 성기의 귀두 부분만을 삽입 한 후 허리를 돌려라.

  그러면 여성은 질구 끝으로 느끼면서 다음에 올 삽입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게 된다. 삽입 후 당신의 허리를 강하게 또는 천천히 잡아 피스톤 운동이 리듬감을 타도록 하라.좀 더 많은 쾌감을 경험함으로써 여자 스스로를 강약 중간 약을 아는 훌륭한 연주자로 만들 수 있다.
2.애무는 계속되어야 한다!
  삽입을 한 체위에서 성감대를 애무하기 가장 손쉬운 부위를 애무한다. 초기 단계에서는 당신의 입술을 그녀의 귀 뒷부분과 귀에 가볍게 갖다 대어 그녀의 숨결을 느껴보라. 허리를 약간 들어 그녀의 손이 허리를 잡도록 빈 공간을 주어 둔부를 자극하게 한다.

  좌 위(남자 위에 여자가 올라 앉는)는 남녀가 너무 밀착되어 있기 때문에 손으로 애무하는 것이 어려운 자세다. 다소 부자연스럽지만 여성이 팔을 남성의 머리에 두르게 해서 성감대인 겨드랑이와 복부부분이 노출해 애무하기 쉬운 자세로 만든다. 여성상위의 자세에선 여성이 다리를 조금 앞으로 뻗어 무릎 부분을 애무하도록 한다.

  순서나 강도, 스피드에 변화를 주면 신선한 쾌감을 줄 수 있다. 후배위 상태에서는 그녀의 팔을 허리로 유도하고 가장 민감한 반응을 느낄 수 있는 허벅지 부분에 그녀의 손을 닿을락말락하게 가볍게 터치시킨다. 여성이 앞으로 약간 숙여 남자가 손을 뻗어 유방을 애무하게 하는 것도 효과 만점. 
3. 급소를 노리면 환상이 보인다!
  중 에 성감을 높이기 위해 클리토리스, 피니스, 유방 등의 성감대를 자극하는 것 외에 급소를 눌러주는 것도 한 방법. 급소는 와는 전혀 상관이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잘 이용하면 성감대 자극 효과 못지 않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앞골반뼈의 음푹 들어간 부분, 발끝에서 허벅지에 이르는 선, 발가락의 엄지와 인지의 뼈가 교차하는 곳, 종아리 안쪽 무릎에서 10센티 미터 위가 바로 그곳. 중에 이곳을 공략하면 남녀를 불문하고 성감을 높이는데 효과가 있다. 가 한창 진행중일 때 그때그때 이들 급소를 자극한다. 깊고 뜨겁게 이어지는 또 다른 쾌감을 느낄 수 있다. 
4. 달라 붙는 밀착 면적을 넓혀라!
  여성이 오르가슴을 느끼기 직전 남성을 힘껏 껴안으면서 자신의 몸과 밀착시키려고 애를 쓰는 것은 본능적으로 쾌감을 더욱 높이려고 하는 것이다. 절정감으로 치닫고 싶다면 여자의 몸에 당신의 몸을 밀착 시켜라. 허리를 양팔로 꽉 껴안은 상태에서 둔부에 다리를 밀착시켜, 둔부부터 다리까지 밀착 면적을 넓혀 보라. 여성들이 정상위에서 오르가슴을 가장 많이 느끼는 것도 다른 어떤 체위보다 밀착 면적이 넓기 때문이다. 사정 후에도 삽입한 상태에서 결합을 풀지 않도록 여자를 강하게 끌어안은 후 밀착한 상태에서 몇 분 간 가만히 있는 것이 좋다. 심리적인 만족감이 더욱 깊어지면서 만족 200% 쾌감을 느낄 수 있다. 
5. 언제나 에 대한 즐거운 상상
  '사무실 책상에 앉아 있거나 헬스클럽에 있을 때, 혹은 밀리는 교통 체증 덕에 차 안에 갇혀 있을 때 저의 상상은 시작됩니다. 지금 그녀의 옷을 하나 하나 벗기고, 내 주위에 수십명의 아리따운 여자들이 나의 벗은 몸과 함께 뒹굴고 있죠. 순간 저의 기분은 말할 수 없이 짜릿해 집니다.' 를 사랑하는 한 남자의 말이다. 일상 속에서 상상을 통한 에로틱한 느낌을 훈련하는 것이다.

 
6. 구석구석 쾌감의 포인트를 알아야
  대부분의 남자들은 지나치리만큼 여자의 벨트 아래 부분에 온 정성을 쏟는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그보다는 좀 덜 알려진 여자의 에로틱한 부분 한 곳을 개발해 둘 필요가 있다. 여자의 엄지손가락과 다른 손가락이 만나는 거미줄같이 생긴 삼각 지점이 그것이다. 당신도 당신만의 독특한 그 무엇을 개발해 두는 게 좋다. 다른 남자는 도저히 해 줄 것 같지 않은 것을 당신이 해 주고 있다는 사실에 그녀는 크게 고무될 것이다. 그녀의 성감대가 어디인지 집중 연구하라. 
7. 침대에서 원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말하기
  남자들은 여자들의 흥분을 기뻐한다. 그럼 여자는 그렇지 않을까? 아니다. 여자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아무리 예민한 남자라도, 여자의 흥분 지역을 모두 꿰뚫지는 못한다.  '그녀는 나에게 내가 어떻게 터치 받고 싶은지를 묻는 편이죠. 그리고 나는 그녀의 움직임에 따라  소리를 질러 저의 반응을 즉시 표현합니다. 그녀가 어떻게 하면 내가 절정에 이르게 되는지 알게 해 주는 거지요.' 여러분은 이런 식으로 여자의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겠는가?

8. 식상한 는 금물
  '신혼 생활이 끝나 갈 무렵이었죠. 그저 보다는 잠 한 숨이 더 달콤하게 느껴지는 시기가 오더라구요. 그러던 어느 날, 우린 케이블 TV로 에로틱한 영화를 보게 됐는데, 그 영화는 저와 남편을 엄청 흥분시켰어요. 재빨리 여자 배우랑 남자 배우, 그리고 감독의 이름을 적어 놓았죠. 그 뒤로 우리의 에 뭔가 활력이 필요하다고 느끼면, 비디오 가게로 가서 그들이 출연하거나 그 감독이 연출한 비디오를 빌리지요.' 그러니까 가끔은 이렇게 색다른 방법을 함께 찾아 그대로 해 보는 노력이 필요하다는 얘기. 
9. 착각은 금물
  한 가지 중요한 것. 꽤 많은 여성들이 헷갈린다. 바로 '가짜 오르가슴'이다. 삽입 후 '피스톤 운동'을 계속하게 되면 강한 흥분을 느낄 수 있는데 이건 한 가지 행동을 집중적으로 반복할 때 얻게 되는 흥분이지 오르가슴은 아니다. 이것 역시 상당히 짜릿하긴 하지만 분명 오르가슴과는 다르다. 하지만 꽤 많은 사람들이 이런 느낌을 오르가슴으로 착각하기도 한다. '난 왜 안 되는 걸까?' 하는 마음은 최악의 요소라고 할 수 있다. 여자의 성감은 개발되는 시간이 오래 걸리니까 성급해하지 않는 게 중요하다. 
10. 응용력을 키워라.
  그럼 전희에 들어가면 코스?  '키스→가슴 애무→성기 애무→삽입'? 아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응용력'을 키워야 한다. 정답은 따로 없다. 여러분의 몫이다. 여자가 성기를 애무하려 들면 싫은 척 못하게도 해보는 등 남자도 거절할 수 있다는 것을 가끔 일깨워 준다. 물론 심하면 화(?)를 불러 올 수 있겠지만. 어쨌든 더 나은 를 위해 이런식으로 자극을 줄 수 있다. 펠라치오나 커닐링거스 같은 오럴 도 부담없이 즐겨라. 평소에 잘 관리하고 관계 전에 깨끗이 씻으면 하나도 거리낄 게 없다. 그렇게 유도해보라
0 Comments
제목
글이 없습니다.